순이의 랭키닷컴

Home » 무료순위 » 무료 애니 다시보기 사이트 최신정보(2024년)

무료 애니 다시보기 사이트 최신정보(2024년)

무료 애니 사이트를 소개해 드립니다. 다양한 애니메이션을 회원가입 없이 무료로 보실 수 있으며 최신작 및 구작중에 인기 있었던 작품과 청소년 및 성인들에게도 많은 인기를 끌었던 영상들을 방문하셔서 감상해 보시길 바랍니다.

무료 애니메이션 사이트 소개

애니조아

무료 애니 사이트 애니조아
애니조아

바로가기 : 애니조아

(2024-04-30)

깔끔한 인터페이스와 디자인으로 꾸준히 운영해온 애니메이션 사이트 입니다. 타 사이트와는 달리 배너광고가 적어서 영상을 감상하시는데 눈에 거슬림이 없으며 다양한 장르의 애니메이션들을 감상 하실 수 있습니다.

모애니

무료 애니 사이트 모애니
모애니

바로가기 : 모애니

(2024-04-30)

심플한 메뉴구성과 각 연도의 분기별로 자료 정리가 잘 되어 있으며, 무엇보다 광고 배너들이 없어서 눈의 피로도가 없습니다.

타 사이트와 다른 영상플레이어로 동작해 다양한 기능들을 사용하여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.

작품수는 애니24에 비해서 조금 부족하나 버퍼링이 없고 사이트 속도도 빨라서 불편함 없이 시청할 수 있습니다.

애니라이프

무료 애니 사이트 애니라이프
애니라이프

바로가기 : 애니라이프

(2024-04-30)

깔끔한 디자인으로 제작되었으며 밤에는 눈의 피로도를 줄이기 위해 다크모드를 설정할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.

8개의 분류(유형, 분기, 장르, 태그, 제작사, 감독, 각본, 원작)와 19가지 장르로 검색할 수 있어서 본인의 입맛에 맞는 자료를 찾아 보실 수 있습니다.

상당히 많은 자료를 보유하고 있으며, 영상 서버도 두 곳으로 되어있어서 영상이 끊길 일은 없어 보입니다.

라프텔

무료 애니 사이트 라프텔
라프텔

바로가기 : 라프텔

(2024-04-30)

2017년 5월부터 애니메이션 스트리밍 서비스를 시작한 회사로 합법적으로 애니를 볼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다양한 방송사의 애니메이션을 전부 감상할 수 있는 보기 드문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이트입니다.

베이직 요금제와 프리미엄 요금제로 구성되어 있으며, 무료로는 약 3분동안 미리보기만 가능합니다.

애니플러스

무료 애니 사이트 애니플러스
애니플러스

바로가기 : 애니플러스

(2024-04-30)

유료서비스 업체중 한일동시방영을 하는 곳으로 유명한 사이트 입니다.

한일동시방영이기 때문에 최신작 업데이트가 상당히 빠르다고 할 수 있으며 유료업체답게 퀄리티 있는 디자인 및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.

무료 웹툰 사이트 순위 TOP7
무료 웹툰 사이트 순위 TOP7

2023 무료 웹툰 사이트 순위 TOP7 최신 정보를 제공합니다. 각종 플랫폼의 다양한 웹툰들을 무료로 보실 수 있으며 웹툰 이외에 연재 중인 만화, 번역본 만화, 애니메이션 등 많은 정보를 다루고 있으니 방문해 보시길 바랍니다.